90년대 말 영국의 다이캐스트 완구회사 코기(Corgi)가 새로운 제임스 본드 관련 콜렉티블을 선보였다. 바로 코기 아이콘 제임스 본드 콜렉티블 피겨(Corgi Icon James Bond 007 Collectible Figures) 시리즈다. 쇠로 만든 다이캐스트 피겨린 코기 아이콘 제임스 본드 피겨린은 높이 7~8cm 가량의 작은 피겨린 시리즈로, 제임스 본드를 비롯한 여러 007 시리즈 캐릭터들이 발매되었다.

그런데 이 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한정판 피겨린이 있다. 바로 흰색 턱시도 버전 제임스 본드(숀 코네리) 피겨린이다. 일반 제임스 본드(숀 코네리) 피겨린은 검정색 턱시도를 입은 제임스 본드의 모습이지만, 한정판은 흰색 턱시도라는 게 유일한 차이점이다.

그러나 흰색 턱시도 한정판은 전세계에 딱 1000개만 판매되면서 요새는 구입하기 매우 어려운 레어 아이템이 되었다. 발매 초기엔 예약 주문을 통해 비교적 수월하게 구입이 가능했으나, 지금은 원가의 10배를 웃도는 1000 달러 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그 중 하나가 007ZONE.COM에 있다. 발매 초기엔 한정판이라면서 일반 버전보다 조금 비싼 가격에 판매되던 게 전부였으므로 별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었다.

피겨린의 키(높이)는 대략 USB 플래시 메모리 스틱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며, 박스 안엔 피겨린과 1000개 한정판임을 인증하는 작은 카드가 들어있다.